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 지노케이스를 만족하시며 사용하신다니 감사드립니다.
지노케이스 무상 A/S 진행 절차 안내드립니다.
바퀴가 파손된 케이스를 모아 찍은 사진 1장과 성함, 연락처 및 주소를 당사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착불 배송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당사 고객센터 031-424-4240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상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Original Message------------
안녕하세요 이시다코리아 라는 업체 입니다
T504B 케이스를 11개 사용중입니다
튼튼하고 견고한 내부 구성으로 아주 만족 하며 사용중입니다
다만 오랜 사용으로 인해 바퀴가 다들 망가지고 갈려서 이동시 소리가 나고 덜덜떨리는 증상이 심해지고 있습니다,
방문하여 수리를 받으면 간단하나...매일같이 출장으로 인해 직접 방문이 어렵습니다
(저는 한번 방문하여 수리를 받았는데, 방문이 쉽지가 않내요;;;)
바퀴 교체가 어려워 보이진 않아서 직접교체를 하려 합니다
바퀴만 따로 구매가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10셋트 구입하고 싶습니다.
문제있는 케이스 다 교체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1